본 서비스는 SmartX Framework 관련 내용으로 지원합니다.
원격지원 신청 시 먼저 개발 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 02-6402-8001(내선 2번)
· 직통전화 : 070-7094-5002
1. 프로그램 실행 시 백신 프로그램이나 방화벽 프로그램이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경우
→ 차단 프로그램에서 원격지원 프로그램의 차단을 해제 해주어야 합니다.
2. 원격지원을 차단하기 위해 포트나 도메인을 차단한 경우
→ 방화벽 정책에서 차단된 포트나 도메인을 해제 또는 지원하는 PC에서 방화벽 정책을 통해 등록된 포트 번호 대신 다른 포트를 설정하여 지원합니다.
3.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터미널 서비스가 먼저 실행된 경우
→ 원격 PC를 재부팅한 다음 터미널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는 상태에서 원격지원 프로그램 실행합니다.
4. IP공유기의 접속 환경이 불안정하거나 불통인 경우
→ 내부에서 공인 IP로 접속되지 않고 외부에서 잘 접속되는 경우 라우팅 문제일 수 있으며, 인터넷 회선, 모뎀, 공유기 점검이 필요합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PC환경에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에이치앤에스('http://hnsts.co.kr/'이하 '(주)에이치앤에스 웹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에이치앤에스 웹사이트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1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