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예정시 유선으로 미리 처리가능 여부 및 A/S 가능 여부 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후 A/S는 즉시 처리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제품의 증상에 따라 처리 시간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 택배접수 ※택배를 접수처리 하실 경우 A/S 접수 내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품과 함께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처, 증상 등 필수사항을 기재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 기재시 A/S 처리기간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제품 택배 발송 시 파손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제품 포장으로 인한 운송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자사 및 택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운송간의 충격이 가해질수 있으므로 제품 이상 없도록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이내라도 택배비 고객부담인 경우]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및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2. OS 변경 요청 시
3. 퀵서비스 이용 시
4. 품질기술부로 택배 접수 요청하지 않고 착불 발송 시
제휴 택배사 이용 · 당사 품질기술부로 택배 접수 요청 : T. 070-7094-5003 · 택배비 당사부담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제휴 택배사 이용 가능합니다. · 제휴 택배사 이용하여 제품 입고되었으나 택배비가 고객 부담에 해당하는 경우 A/S 처리비용에 추가 청구됩니다.
A/S 보증기간 및 규정1. 제품의 보증기간은 출고일로 부터 1년 입니다.- Serial No. 기준(Serial No 훼손시 A/S 불가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도 고장원인에 따라 유상수리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2. A/S는 당사 택배 회수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Rework Station 등 수리 장비의 부피에 의해 제약과 Aging등 다양한 테스트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당사에서만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출장 A/S는 불가합니다.)
비용 청구 기준유상처리일 경우 A/S 처리 전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무상처리의 경우, 별도안내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A/S 유상처리 결제는 선 입금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제품 수리 및 제품 발송 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주)에이치앤에스('http://hnsts.co.kr/'이하 '(주)에이치앤에스 웹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에이치앤에스 웹사이트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1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