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종류] IEC1000
[개발환경] Visual Studio 2008 C#
=============== 질 문 ===============안녕하세요.
현재 SmartX 3.2.4 사용중에 있습니다.
아주 간헐적으로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어떤 증상인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내용과 관련해서 답변에 앞서 정확한 문제의 원인을 확정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검토해 봐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 레지스트리 문제 - 레지스트리 데이터의 손상으로 말씀하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의 손상 원인은 전기적 환경 및 비정상적은 전원 OFF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제품 초기화 테스트 필요]
2. O/S 깨짐(손상) 문제 - 레지스트리 데이터의 손상과 같은 원인으로 O/S의 영역이 손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O/S를 다시 Write 작업이 필요하며 제품을 저희 회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H/W적인 문제 - 다양한 이유로 보드에 대미지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 이것 역시 발생 확률은 낮은 편입니다. 이 부분은 저희도 제품을 받아서 점검해 봐야 정확한 판단이 가능합니다.
4. 프로그램 문제 -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낮은 확률이지만 그래도 완전히 배제하지 않고 검토해 봐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