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종류] IEC667
[개발환경] Visual Studio 2008 C#
=============== 질 문 ===============PC와 연결하면 "데스크탑 컴퓨터와... 중대한 오류로 인해 Winsock 서비스를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오류메세지와 함께 연결이 안됩니다.
제품을 초기화해보려고 점퍼핀을 제거 하고 전원을 연결해도 초기화 화면이 안나타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HNS입니다.
제품 초기화시 Flash Disk에 파일이 실제로 지워지는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Flash Disk에 특정 파일을 넣어 놓고 초기화 했을 때 실제로 파일이 지워지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Flash Disk의 파일이 정상적으로 지워진다면 개발 PC쪽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PC의 드라이버, window mobile device center등)
만약 초기화 진행하여도 초기화가 안된다면 O/S가 깨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 A/S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