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종류] IEC1000
[개발환경] Visual Studio 2008 C#
=============== 질 문 ===============안녕하세요.
(주)새광ENG의 이경화입니다.
IEC1000에 USB Type의 QR 스케너를 연결하면 첨부 파일과 같은 메시지가 뜸니다.
제의가 프로그램 개발 및 저의 고객사에서 납품 검증 시 사용한 QR 스케너는 정상적으로 잘 동작을 합니다.
저의 고객사에서 다른 QR 스케너를 연결할경우 첨부 파일과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QR 스케너의 모델은 동일합니다.
QR 스케너는 Honeywell의 Xenon 1900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에서 지원되는 Scanner는 USB HID Keyboard 방식의 scanner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문제의 원인을 특정 지을 수 없을 듯합니다.
만약 Scanner가 동일 한데 현장에서만 안되는 것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점검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전기적인 환경을 점검 해보시기 바랍니다.(노이즈, 서지 등등)
2. Scanner의 설정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저희 제품에 USB Keyboard를 연결하여 입력이 잘되는지 확인 바랍니다.
-> 3번에서 USB Keyboard인식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의 O/S가 깨져서 발생되는 현상일수 있으므로 제품을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